👾 유니티/⌨️ 키보드파이터 개발일지
⌨️ 키보드 파이터 개발일지 #0
Buᐢ༝ᐢy
2023. 3. 20. 18:40
입사 준비를 위해 알고리즘 문제만 풀었다가 그마저도 개인 일이 생기면서 빈도수가 줄어버렸다. 게임 개발을 하겠노라고 다짐했으면서 유니티나 언리얼을 다루는 일이 적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엔진을 사용했던 기억들도 흐릿해졌다. 그래서 **7일 ~ 10일** 정도 기간을 두고 공장처럼 게임을 만들어 볼 심산이다.
2023년 3월 17일
친구와 전화 통화를 하던 중, 회사 생활이 힘들어서 현실에는 할 수 없으니 가상에서라도 사무실을 부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다. 마침 짤막하게 만들 프로젝트 아이디어 필요했기에 이 러프한 아이디어에 살을 붙여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구상했다.
교육 받았을 때도 노션을 사용해서 정리했던 터라 앞으로도 그럴 예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