👾 유니티/⌨️ 키보드파이터 개발일지

⌨️ 키보드 파이터 개발일지 #2

Buᐢ༝ᐢy 2023. 3. 22. 22:24

2023년 3월 17일

기획을 토대로 세부 내용을 목록으로 하여 간트 차트를 만들었다. 목표 날짜를 설정해서 날짜별로 진행 중이다.

<aside> ⚠️ 해당 프로젝트는 10일 안에 빠르게 끝낼 예정으로 기획했으므로 잘 짜여진 구조의 프로젝트가 아니며 검색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.

</aside>

🔳 스타트 화면 버튼

Start 를 누르면 캐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간다.

Quit 를 누르면 게임을 종료한다.

👫 캐릭터 선택 시 구별하기

**public static bool**을 사용하여 캐릭터 선택할 때 성별을 저장해주었다.

<aside> 💡 함수 이름을 바꾸게 되면 Button 에 연결했던 함수는 Missing 나기 때문에 다시 연결해주어야 한다.

</aside>

나중에는 인스펙터에서 바꾸는게 아닌, 코드에서 바로 연결해주어야 겠다.

기획을 토대로 세부 내용을 목록으로 하여 간트 차트를 만들었다. 목표 날짜를 설정해서 날짜별로 진행 중이다.

<aside> ⚠️ 해당 프로젝트는 10일 안에 빠르게 끝낼 예정으로 기획했으므로 잘 짜여진 구조의 프로젝트가 아니며 검색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.

</aside>

🔳 스타트 화면 버튼

Start 를 누르면 캐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간다.

Quit 를 누르면 게임을 종료한다.

👫 캐릭터 선택 시 구별하기

**public static bool**을 사용하여 캐릭터 선택할 때 성별을 저장해주었다.

<aside> 💡 함수 이름을 바꾸게 되면 Button 에 연결했던 함수는 Missing 나기 때문에 다시 연결해주어야 한다.

</aside>

나중에는 인스펙터에서 바꾸는게 아닌, 코드에서 바로 연결해주어야 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