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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aside> ⚠️ 해당 프로젝트는 10일 안에 빠르게 끝낼 예정으로 기획했으므로 잘 짜여진 구조의 프로젝트가 아니며 검색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.

</aside>

2023년 3월 18일

📊 씬 정리하기

**시작 화면** → **캐릭터 선택 화면**(플레이어 및 보스) → **오프닝** → **인게임** → **점수 처리** 로 씬을 나누었다.

🕴️ 캐릭터 이후 보스 선택하기

플레이어 성별도 고르는데 보스 역시 성별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고를 수 있도록 해주었다. 역시 **public static bool**을 이용하여 게임이 시작했을 때 유저가 고른 성별이 나올 수 있도록 해주었다.

🌇 오프닝 연출에 필요한 태양 같은 회전

오프닝 씬에서 항상 일하고 있는 플레이어를 연출하고 싶어 Directional Light에 해당 코드를 넣어주었다. 추후에 정교한 연출을 할 거기 때문에 우선 느낌만 내도록 해주었다.

void Update()
    {
        transform.Rotate(new Vector3(-50, 0, 0) * Time.deltaTime);
   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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